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꿀정보

스마트폰 자가진단 스스로 해봅시다.

by 거촌*양현세 2022. 3. 10.

 

스마트폰 자가 조치

 

도움이 필요할때 어디서든 스마트하게 조취하는 방법

 

서비스센터에 방문하지 않고 갤럭시 스마트폰을 간편하게 진단하여 최적의 상태를 유지하세요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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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삼성 멤버스 앱 '폰케어' 기능을 통한진단

 

※ Samsung Members 란? 

  • 갤럭시 사용자들이 함께 소통하고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커뮤니티로, 삼성제품/서비스 사용중 발생하는 오류나 문의사항을 물어볼수 있습니다.

 

빅스비를 통해 스마트폰의 전반적인 상태를 자동 or 수동 으로 진단할수 있습니다

§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서도 '폰케어' 기능 실행 가능

§ '폰케어' 기능 진입 방법 : 삼성 멤버스 > 폰케어 > 자동 진단 or 인터렉티브(수동) 진단 선택

 

[빅스비 폰 케어 활용하기]

 

1. 자동 진단 방법

  • "하이 빅스비" 호출 > "스마트폰 진단해 줘" 명령 [자동진단] 선택  > 진단 실행

2. 수동 진단 방법

  • "하이 빅스비" 호출 > "스마트폰 진단해줘" 명령 [인터렉티브진단(수동)] 선택 > 인터렉티브 지단 진입 > 원하는 진단 실행

2. 채팅 서비스를 통한 진단.

 

챗봇 '써비'를 통해 채팅으로 문제 증상을 문의하고 해결방법을 안내 받을수 있습니다.

  • 챗봇 : 인공지능 메신저를 통해 365일 ,24시간 상담해 주는 채팅 프로그램
  • Wi-Fi 또는 4G/5G등 데이터 연결필수

[삼성전자 서비스 챗봇 '써비' 이용하기]

 

1. 인터넷 앱 실행

2. 삼성전자 서비스 홈페이지 접속 www.samsungsvc.co.kr  

3. '챗봇' 선택 > 채팅 시작하기

4. 문제 증상 채팅으로 문의하고 조치방법 확인


 

3. 원격 상담을 통한 진단

 

'갤럭시 원격 서비스' 앱을 통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하지 않고도 원격으로 전문 상담사의 빠른 진단/해결을 받을수 있다.

※ Wi-Fi 또는 4G/5G 데이터 연결 필수!!

 

[갤럭시 원격 서비스 이요하기]

 

1. play스토어 '갤럭시원격서비스' 설치 후 실행

2. 앱 기능 안내 확인 

3. 권환 허용후 약관 동의

4. 서비스 이용을 위해 콜센터 전화하기 선택

5. 상담원 연결후 6자리 코드 입력 '원격 지원요청'

6. 상담원과 원격 연결

 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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